포인트 얻는거에 대충이 감이 오네요
일단 무사고/트랙벗어남없음/ 중요하긴한대..
특정하게 사고를 당해서 수리를 하는 패널티를 얻는다던지.. 이런 상태에서
25랩 완주에다가 적당한 top5 안쪽으로 들오면 많이 주네요 한번 52 지금 46줬네요.
그냥 무난하게 주행만으로 3/4위해서 16포인트 이렇게 얻었는대;; 차이가너무 크네요;;
자신의 차량에 상태가 나쁠수록 안좋을수록 끝까지 완주하면 플러스 효과가 상당하네요^^;;
저는 이제알아서 ㅠㅠ 1위해서 8포인트주고 2위는 40포인트 이상받을때 이상하다 싶었는대;
저와 부딪히면서 데미지 입고도 완주하니깐 저렇게 돼네요; 훔;; 앞으로 참고해야할듯하네요 ㅠㅠ
아그리고
높은 클래스와 달려서 많이 얻는게 아니네요(약간의 플러스 효과는 있는대 별로;;;)
일단 무사고/트랙벗어남없음/ 중요하긴한대..
특정하게 사고를 당해서 수리를 하는 패널티를 얻는다던지.. 이런 상태에서
25랩 완주에다가 적당한 top5 안쪽으로 들오면 많이 주네요 한번 52 지금 46줬네요.
그냥 무난하게 주행만으로 3/4위해서 16포인트 이렇게 얻었는대;; 차이가너무 크네요;;
자신의 차량에 상태가 나쁠수록 안좋을수록 끝까지 완주하면 플러스 효과가 상당하네요^^;;
저는 이제알아서 ㅠㅠ 1위해서 8포인트주고 2위는 40포인트 이상받을때 이상하다 싶었는대;
저와 부딪히면서 데미지 입고도 완주하니깐 저렇게 돼네요; 훔;; 앞으로 참고해야할듯하네요 ㅠㅠ
아그리고
높은 클래스와 달려서 많이 얻는게 아니네요(약간의 플러스 효과는 있는대 별로;;;)
그리고 유저수준은 클래스가 아닌 iRating으로 정해지더라구요
※ 2011-06-23 14:47:43 에 "Epsilon(epsilon)" 에 의해 수정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