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이밍 기어 쇼룸

기어병은 게임의 실력과 반비례 합니다 ^^

제가 하는 겜은 더트3위주로 하고 있습니다. 실력은 그닥 좋지 않아요.. ㅠ.ㅠ

 

DSC_1771.JPG

오큘러스 리프트는 라이브포 스피드정도 할때 쓰는용도? 그외에 유로트럭은 이상하게 프레임 드랍 현상이 있어서 멀미때문에 못하고있습니다.

 

DSC_1756.JPG

 

DSC_1757.JPG

 

DSC_1758.JPG

 

DSC_1763.JPG

 

DSC_1768.JPG

 

DSC_1770.JPG

 

제가 구비한것이 csw 셋트 프랙스 쉬프트셋 (팔려고 하는데 팔릴거 같지 않아 쓸려고 맘먹고있네요) 그외에 조이스틱 기판하나

 

사서 스위치박스 하나 만들려고 하는데 생각하는것 만큼 잘 안될거 같네요. 오랜만에 올려봅니다. 잘봐주세요.

profile

shawnage 2014-10-08 오전 05:49

와~~ 장비 좋으시네요.

프랙스셋 좀만 일찍 올리시지 ㅜㅜ

9월말에 css 파나텍 핸드브레이크 구매 했는데

일찍 올리셨으면 프랙스로 갔을텐데 ㅜㅜ

모니터는 21:9 제품인가요?

길어보이네요.

profile

우기부기우기 2014-10-08 오전 09:52

역시 대단하십니다.
프렉스는 꼭 한번 써 보고 싶긴한데, 제 거치대에 달 수가 없는게 아쉽네요..ㅠㅠ
profile

주윤상 2014-10-09 오후 18:39

와우 정말 멋진 시스템입니다~~!! 예전에 만두님 안동에 계실때 가서 봤던 시스템만큼 정말 좋네요!~


제가 군위쪽에서 있는데 구미가 가까워서 그러는데 ~혹시 실례가안되신다면 한번 먹을꺼 사가지고 프렉쉬쉬프트 

구경이라도 한번 가면안될까요??ㅠㅠ 정말 한번 경험해보고싶습니다~

profile

지옥개조두부 2014-10-09 오후 21:06

감사합니다. 써보실라면 다음주 일요일 시간 비는데요 ㅎㅎ
profile

주윤상 2014-10-09 오후 21:41

와우~~개조 두부님 시스템을 볼수있다면 정말 영광입니다~!!ㅜㅜ 다음주 일요일이면 19일 말씀하시는건가요ㅋㅋ저는 꼭 가고싶어요^^~!!혹시 괜찮으시다면 그럼 쪽찌로 폰번호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?ㅎㅎ 전화는 자제하고 문자만 드리겠습니다~!

profile

POWERTEK 2014-10-14 오후 18:22

저도 구미 사는데 실례가 안된다면 같이 구경 가도 되나요?^^

profile

지옥개조두부 2014-10-16 오전 00:05

이번주 일요일에 시간이 빌거 같긴합니다. 그때 보면 될듯요.
profile

이과장 2014-10-15 오전 09:50

엌....전 언제 이렇게...해 볼 수 있을런지...이제 시작인데...마냥 부럽기만 하옵니다.
profile

쌀밥 2015-03-10 오전 03:15

혹시 지금 쓰시는 거치대가 이름이 뭔가요?

profile

지옥개조두부 2015-03-10 오후 16:13

Pns 거치대인대 손좀 많이 봐서 형태가 없습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