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이밍 기어 쇼룸

기어병은 게임의 실력과 반비례 합니다 ^^

pns스페셜거치대, pns 트리플 거치대 설치완료했습니다.

모니터는 알파스캔 2769입니다.

pc cpu는 4770k, 그래픽은 780ti 단일입니다.

선정리는 어제 마쳤습니다. 보기보단 깔끔하게 되었습니다.

사진은 원래 사진찍는 기술도 부족한데다 아이폰카메라입니다.

 

1.JPG

2.JPG

3.JPG

4.JPG

7.JPG

 

<추가샷>

2-2.JPG

profile

주윤상 2014-01-18 오후 15:02

짱짱맨이신듯 ㅎㅎ 아세토에도 댓글남겼었는데~ 봐도바도 멋지네요^^ 저도 꼭 저렇게 구성하고싶어요 ~!!

불끄고 달리시면 리얼감이 장난아니실듯 ㅎㅎ 사진만봐도 인테리어 감각이 뛰어나실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~!! ㄷㄷ

궁금한게있는데 핸들에 감은건 어떤건지 물어봐도 될까요?ㅎ

profile

jin0424 2014-01-18 오후 16:21

테니스 라켓에 감는 그립입니다. 미끄러지지 않고 좋습니다.
profile

ferrari650 2014-01-18 오후 15:30

제가 생각한 구성이랑 같네요 ㅈㅅ한데 비용이 어느정도 드셨나요?
쪽지좀 부탁드려요
profile

ID 2014-01-18 오후 16:39

와..대단하세요~ 완전 깔끔하게 정리 잘되어있네요


저도이렇게 할수 있는 날이 오겠죠 ㅜㅜ 아...



profile

호사카 2014-01-18 오후 18:26

자 이제 도로로 나가셔야죠 ㅎㅎ

profile

흑풍회 2014-01-18 오후 19:38

와 정말 멋지네요~ ㅋㅋ

profile

환영술사 2014-01-18 오후 19:48

오오 장비가 멋지시네요.ㅎ

profile

스페즈 2014-01-19 오전 03:55

PNS에서 트리플모니터거치대가 나왔군요. 역시 튼튼해보입니다.

찾아보니 가격도 조금 하네요.ㅎ

요새 그래픽카드업글을 생각중인데 780ti 성능이 궁금합니다.

옵션타협해서 아이레이싱정도는 3D로 가능할까요?

 

profile

jin0424 2014-01-21 오후 13:32

현재로서는 트리플해도 그리 문제는 없네요.
아이레이싱은 해본적이 없어서요.
profile

네오 2014-01-19 오전 11:00

완전 부럽네요.

정리도 깔끔하고 멋집니다.

profile

npcsks3 2014-01-21 오전 00:33

알칸타라가 좀 사용하다보면 털이 죽어서 저리해두면 좋을것같네요 ㅎㅎ 

거치대에 은색 철판부분은 탈착도 가능한가요? 나중에 흠집계속 나면 보기싫을것같은데.. 티오백 발판부분도 그렇거든요..

암튼 장비들 되게 멋지네요~ 부럽습니다.ㅋㅋ

profile

jin0424 2014-01-21 오후 13:30

탈착가능합니다. 감사합니다.
profile

거친펜촉 2014-01-21 오전 11:49

깔끔하고 좋네요.
전 공간때문에 트리플은 불가능하고 
어서 오큘러스리프트 상용판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ㅠㅠ

profile

Mad96 2014-02-11 오후 13:47

제가 구상허던 바로 그 모습입니다.

트리플모니터의 그래픽카드는 어떻게 구성하셨나요? 아이피니티인지 혹은 트리플헤드투고?

키보드 및 마우스 브래킷은 어떤 제품 인지요?

profile

응삼이 2014-03-11 오후 23:16

모니터와 거치대 브라켓에 붙이신건 시트지인가요 너무 잘어울리네요 장비또한 ㄷㄷㄷ